You are currently viewing MBC 동아건축·인테리어 박람회 참가

MBC 동아건축·인테리어 박람회 참가

쭌-뉴스 신제품 출시

‘쭌-베이직’ 고급형 옵션으로 네오폴 층간 EPS가 추가된 제품 사진. 높이 조절이 필요한 경우 XPS 20T, 30T, EPS 층간소음 방지재 30T를 선택하여 원하는 높이를 맞출 수 있다.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9회 동아건축·인테리어 박람회에 ㈜쭌난방 (대표 이원용)이 참가한다.

10월 6일(목)~9일(일)까지 개최되는 이 박람회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는 2013년 이후 출시된 ㈜쭌난방 전 제품군을 출시한다. 출품되는 제품으로는 쭌-베이직 (습식전용 난방 모듈), 쭌-프리미엄(고급형 건식난방 전용 모듈), 쭌-클래식(보급형 건식난방 모듈), 쭌-플러스(전기 열선난방 모듈), 무소음 전기보일러와 부자재 등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참관객을 위한 이벤트 행사도 개최한다. 이벤트는 ㈜쭌난방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쭌난방을 방문하고자 하는 일반 참관객이나 ‘열관리시공’잡지를 구독하는 구독자는 아래 QR코드를 촬영하여 사전 20% 할인쿠폰을 신청할 수 있다.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또 할인쿠폰을 신청한 참관객은 무료입장할 수 있는 초청장을 발송해준다. 초청장은 선착순으로 보유 초청장 소진시까지다.

출품 제품은 ▲ 습식전용 난방 모듈 (쭌-베이직) : 대한민국 최초 특허 제품으로 전통적인 난방을 선호하는 건축주와 난방 설비업체의 요구로 탄생한 신제품이다. 습식전용 난방 모듈은 기존 XL 난방으로 알려진 시공 방법을 개선한 제품으로 기포 콘크리트 타설, 단열재, 와이어 메시가 필요 없는 일체형 모듈로 주택이나 사무실 등에 당일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 건식난방 전용 모듈 쭌-플러스와 쭌-클래식도 출품한다. 신제품 쭌-플러스는 2.8ton의 무게를 견디는 탄탄한 바닥과 고단열 제품으로 출입이 빈번한 교육기관, 종교단체 건물, 바닥 난방이 필요한 병·의원, 고급주택 등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쭌-클래식은 보급형 건식난방 제품으로 제품출시 후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다.

▲ DC 어댑터와 AC 220V를 겸용으로 사용하는 쭌-플러스(전기 열선난방 모듈)도 출품한다. 쭌-플러스는 캠핑카와 이동주택 등 보일러실 없는 간편한 난방이 필요한 곳에 특화된 제품이다. 특수 나노합금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전자파 발생이 없고 원적외선 복사열과 음이온 발생이 특징이다. 소비전력 측면에서도 3.3㎡당 300와트의 소비전력으로 기존 탄소 발열 매트(700와트)와 전기 패널(520와트)보다 현저히 낮으면서도 따뜻함을 더한 것이 제품의 장점이다. 이런 특징과 장점으로 53년 역사의 영림목재 소형주택 ‘나무로홈’론칭 제품부터 본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 무소음 전기보일러도 출품한다. 실내 어느 곳이나 간편하게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OEM 납품받는 회사의 제품을 인수하여 자체 생산하는 제품이다. 자체 생산 기념 이벤트로 구입일로부터 2년간 AS가 발생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본 제품은 급탕 기능이 없는 온수 전용 보일러로 가정용 220V(단상)를 사용한다. 소형 평형 난방용으로 5, 8, 11평형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주택·건축 업체의 신제품, 신공법 소개를 통해 국내 건축문화 발전을 앞당기고 건축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이번 박람회는 행사는 건축자재 및 건축 공구, 전원주택, 정원·조경, 인테리어 등 다양한 건축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